★공지사항★
온라인 신청은 기존회원만 가능합니다.
신규회원 접수는 방문 접수 부탁드립니다.
(신규회원이 접수할 경우 환불될 수 있습니다.)
- 온라인 수강신청은 '기존회원 접수 기간'에 '기존회원'만 접수 가능합니다.
●기존회원: 직전 학기(전달) 동일 프로그램을 수강한 회원
●신규회원: 이번 학기에 처음 신청하는 회원
(동일 프로그램 시간 변경을 원하는 경우 신규회원에 해당됩니다.)
- 감면 해당자(다자녀, 장애인, 수급자, 차상위, 국가유공자, 한부모가정)는 온라인 접수는 불가하며 내방 접수만 가능합니다.
- '감면 신청'은 내방, 환불은 내방 또는 전화 접수만 가능합니다. (감면 및 환불 인터넷 접수 불가, 환불은 카드 취소 불가이며 계좌로 입금됩니다.)
- 재수강 신청은 좌측 로그인 후 재수강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
- 법정공휴일은 휴관으로 수업이 없으며, 수업 일수에 포함하지 않습니다.
- 재료비, 교재비 및 기타 비용은 수강료와 별도입니다. (담당 강사에게 직접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.)
▶겨울학기 접수 안내
- 온라인 기존회원 접수 기간 : 12/17(수) ~ 12/23(화)
- 교육 기간 : 1,2월 2개월 접수만 가능
- 접수 문의 : 031-790-2932, 2953




